야 다른 사람도 아니고 류현진인데 네가 알아서 스트 잡아야지 임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2실점하면 진다는 게 레전드다 정말
- 22:48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"내 커브와 하이 패스트볼이 무조건 이길 거라고 생각했다. 커브만 제대로 떨어지면 승산이 있다고 확신했다"
- 22:48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우리팀 주루사
- 22:48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그래도 애들 적절한 시기에 상무 잘 보낸듯하다
- 22:48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과한 건 승투얘기가 아니라 빠따들의 실력임
- 22:48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 오늘따라 오ㅑ케 똥구랗지
- 22:47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매기는 매기한테 너무 냉정해
- 22:47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북항돔 마음에 품엇다 이미 빨리 삽떠라
- 22:47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올타쿠 감추라도 안돼?
- 22:47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노검 인터뷰 보니까 작년에 정병 개꼈던거 생각나네
- 22:47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미국 일본 얘기까지 나오는거 보니까 심하게 느끼나보다 싶음
- 22:47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아까부터 누구는 못해도 3루 무혈입성하고 누구는 포지션 때문에 샤브샤브하고 < 이런 글 대충 무슨 의민줄 알면서 꼭 시비 털고 가는 애 있음
- 22:47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팀선발 평균이닝 최민석-벤자민-곽빈-잭로그-최승용 순
- 22:47
- 조회 18
- 잡담
-
- SSG) 근데 이지영 왜 안 올리지?
- 22:47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2점 내고 이겨달라는건 선발이 6이닝 던졌을 때 겨우 될랑말랑
- 22:47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제일 슬픈건 팬들도 조금씩 호준적 마인드에 익숙해져간다는거임
- 22:47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해영이 상무입대전에 올스타 보내주고싶다
- 22:47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7일간 합친점수 14점.....
- 22:47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지니까 억플인듯
- 22:47
- 조회 48
- 잡담
-
- SSG) 지금 상태의 형우는 솔직히 범수나 이졍이나 민식이를 써보는게 나을 수도 있어보임
- 22:47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