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제일 슬픈건 팬들도 조금씩 호준적 마인드에 익숙해져간다는거임
무명의 더쿠
|
06-23 |
조회 수 61
이 부조리함에 익숙해져서 음 투수 누구 나오겠네 연투 멀티? 그런거 언제부터 신경썼다고 이러면서 예측하고 있으면 그 투수 운용 그대~~로 나오더라
호준이잘알이 된 우리가 너무 슬펐어
이 부조리함에 익숙해져서 음 투수 누구 나오겠네 연투 멀티? 그런거 언제부터 신경썼다고 이러면서 예측하고 있으면 그 투수 운용 그대~~로 나오더라
호준이잘알이 된 우리가 너무 슬펐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