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걍 중타 제발 같이 잘해달라고 빌어야해 지난 경기에는 구자욱이 치고 디아즈가 안치더니 오늘은 또 반대임
- 21:28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포수가 원래 그르치만...
- 21:28
- 조회 0
- onair
-
- 엘지) 식식이 3191일만의 선발승
- 21:28
- 조회 1
- onair
-
- 삼성) 구자욱은 안타쳐달라는것도 아니고 희플도 못치냐 ㅋㅋㅋㅋㅋㅋㅋ
- 21:28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나 진짜 오늘 다 양보하고 다녔어
- 21:28
- 조회 2
- onair
-
- 엔씨) 실책하면 빼고 두 타석 못치면 빼는 감독이 왜..
- 21:28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아니 그냥 구자욱이 희플도 못쳐서 진거임...
- 21:28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주영아 건강하자
- 21:28
- 조회 2
- onair
-
- 삼성) ㅋㅋㅋㅋ 최종 빌런은 감독임
- 21:28
- 조회 4
- 잡담
-
- 엘지) 식식 “불펜을 많이 해봤기에 막는 거 쉽지 않다는 거 알아 편허게 보고있었다”
- 21:28
- 조회 6
- onair
-
- 롯데) 준용이 9회초 막는거 보고 샤워하고 왔는데 왜 이긴거야?
- 21:28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주영이에게서 영찬이가 보인다...
- 21:28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서호철 5타점이요?ㅋㅋㅋ 30번 경기 출장 해서 하루 정도 잘한거 그건 뽀록이지
- 21:28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동희야 뒤에 아박 기다리는 거 알고 말 길게 하는 거 아니제
- 21:28
- 조회 3
- onair
-
- 삼성) 맨날 찔끔따라가기만 해 사실상 투수가 막은거지 대량실점 안하니깐ㅋㅋ 3점만 내도 따라가기가 되고
- 21:28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난 그래도 감독한테 젤 화남
- 21:28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항저우 국대가 버텨주고 나고야 국대가 막아주고 나고야 국대가 끝내주는
- 21:28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선수는 저게 실력임 부족하면 2군가고 재정비든 뭐든 자기가 다시 하면 됨 문제는 감독이야 뭐 저런 고집이다있어
- 21:28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카스 런 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
- 21:28
- 조회 50
- onair
-
- 엘지) 장현식 공챙겨줘야하는거 아니냐겈ㅋㅋㅋㅋ
- 21:28
- 조회 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