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고는 멍청한건가 좌타자인데 그냥 무지성으로 당기기만 해도 홈은 가능하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1008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10 제일 잘하는게 그거 아니냐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