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근데 실제로 고령이 (야구적으로) 살아있을때 우리 잘한거 맞지않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0293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66 고령이 못치고부터 존나 타격감이 안느껴지는거 같음 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