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상무가면 머슬메모리? 그런거 만들어준댔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01824 무명의 더쿠 | 20:01 | 조회 수 107 지금은 누가 고쳐줘도 타석에서 안타나오고 경기 뛰고 이러면서 다시 폼 이상해지고 이러는게 형우의 큰 문제인데 차라리 얘는 상무가는게 나았을듯그때 떨어진거 아쉽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