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박이 다 못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형우가 포수치고 키가 큰편이라 타격폼 허술한것도 있는데
- 22:30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그제는 양석환 내년연봉 나와서 설명했는데 오늘은 양의지 올해연봉 ㅅㅂㅋㅋ 아니 양양은 구단 샐캡에 맞춰서 샐캡 디자인 한거임
- 22:30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쑹붐 사실 잘한지 꽤 됐는데
- 22:30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어린애들한테 해달라고 하기가 민망해서 4번 계속 양의지 쓰는건가?
- 22:30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감자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30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윤동희 한태양 이민석 박정민 박건우 조세진
- 22:30
- 조회 19
- 잡담
-
- kt) 실점은 1회에 했는데 6회가 진짜 들었다...
- 22:30
- 조회 14
- 잡담
-
- 키움) 준현이 언제 승투 해줄건데....
- 22:30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그냥 홈런이나 좀 보고싶다 진짜
- 22:30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이 많아야 팀이 강해지는거야
- 22:30
- 조회 24
- 잡담
-
- SSG) 정이 못 나오는 상황에 현재 팀에서 박성한 정준재가 핵심인데 얘네가 제일 갈려
- 22:30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오이유가 빨리 보고싶다...
- 22:30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아무리 곱씹어도 올해는 프런트의 개같은 헛짓거리의 결과임
- 22:30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감독아 눈 딱 감고 세웅이 내일 말소해봐
- 22:30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오늘 담장앞쪽에서 잡힌 타구 날린 애들아
- 22:30
- 조회 43
- 잡담
-
- SSG) 형우는 키가 넘나 커서 스윙폼이 그래밖에 안나오나..
- 22:30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우리 홈런 너무 적어(우리가 치는거 말하는거임)
- 22:30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승투 누구야?
- 22:30
- 조회 60
- 잡담
-
- 두산) 박찬호 6번도 진짜 별로임 기록보면 차라리 정수빈 6번이 더 맞음
- 22:29
- 조회 51
- 잡담
-
- 엔씨) 발전이 외야 서있을 때 많이 긴장했다는거 보고 (›´-`‹ )ꔪ
- 22:29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