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이거는 선수한테도 할짓 못된다 싶음 제대로 소화해보지 못한 포지션을 정규경기에 띨롱 세워둔다고? 이래도 되는거냐고 그것도 감독이 작전으로 선수 교체하다가 빵꾸가 나서 세워둔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