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오늘 안타친 애들은 초구부터 적극적으로 들어가는건 괜찮아보임 문제는 계속 못치는 애들은 공이라도 보면서 타이밍 좀 맞춰봤으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96478 무명의 더쿠 | 19:58 | 조회 수 115 하는거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