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혹시 퀄스 자책점만 포함이야? 아니면 순수 실점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95042 무명의 더쿠 | 19:57 | 조회 수 81 원태 퀄스라도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