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하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올해 헨진이는 뭘까
- 00:12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뭐해보려고 하면 큰일 나는거=코시 김영웅 번트
- 00:12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아 갑자기 고나로 존나 깊생하는 카테 보니까ㅋㅋㅋ
- 00:12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이 어떻게 3주동안 경쟁 없이 3루에 박혀있는지 김원형 말고는 아무도 이해 못할듯
- 00:12
- 조회 14
- 잡담
-
- 한화) 하 노시환 자기 체육영재였다고 꾸준히 말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
- 00:11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전민재 7~9 사이로 고정하고 3루에 손호영은 써야 풀시즌 버틸텐데
- 00:11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솔직히 전뱅 더이상 상대전적으로 올릴만한 타격도 아니엿음..
- 00:11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리오스는 필승조보다 선발 시키고 싶은 유형이더라
- 00:11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일주일 타율보는데 성호 8할 뭐임(♧⚆ᴗ⚆ )(☆⚆ᴗ⚆ )
- 00:11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난 지훈이는 분석당한게 크다고 보긴 함
- 00:11
- 조회 58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5월 말쯤이면 몰라도 지금까지 부진한거보면 걍 타순에 그대로 둬도 올라오겠지 싶은 부진이 아닌거같은데 뭐라도 했으면 좋겠음
- 00:11
- 조회 24
- 잡담
-
- 엘지) 신민재 자리야 구본혁 쓰고 있으니까 ㄱㅊ은데 창기는 찬의로 대체해봐도 될거 같은데
- 00:11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곰들이 지금 재석이 퍼올린다고 얘기하자나
- 00:11
- 조회 36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깊생하기 싫어서 작년경기 유툽 영상 돌고왔는데
- 00:11
- 조회 26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 우리꺼라서 너무 좋다 ( و ˃̵ ꃪ ˂̵ )و
- 00:11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김원형이 김민석을 좀 더 썼으면 좋겠다 <- 이정도인데 왜 일부덬들은 그이상을 가는거임
- 00:10
- 조회 54
- 잡담
-
- 롯데) 우호엥인 거면 좌개 중막동 우호엥인건가?
- 00:10
- 조회 31
- 잡담
-
- SSG) 나 이제 복습했는데 정이 저말은 어디서 나온거야?
- 00:10
- 조회 26
- 잡담
-
- kt) ㄷㅇㅅ에서 이거 사봤거든? 아예 가려주는 거 없는 외야도 가고 대구도 갈거라
- 00:10
- 조회 49
- 잡담
-
- 두산) 난 그냥 지훈이는 5월에 3루 나올 때 타격 수비 둘 다 존나 잘했던게 계속 생각나서
- 00:10
- 조회 2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