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현빈이 5월 말쯤이면 몰라도 지금까지 부진한거보면 걍 타순에 그대로 둬도 올라오겠지 싶은 부진이 아닌거같은데 뭐라도 했으면 좋겠음
무명의 더쿠
|
00:11 |
조회 수 153
일단 잘하는 애들이라도 타순을 붙여놔야 점수가 날거아님
난 아에 뺐으면 좋겠는데 안할거같으니
일단 잘하는 애들이라도 타순을 붙여놔야 점수가 날거아님
난 아에 뺐으면 좋겠는데 안할거같으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