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옛날 원태 같았으면 수비실책에 홈런맞고 땀빨빨흘리면서 혼자 와르르 였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93774 무명의 더쿠 | 19:56 | 조회 수 55 지금은 아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