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to. 지환이, 율예에게
- 22:46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호오박 처럼 해야돼 양카안 뺄 수 없다면 뒤에 다 몰아놔
- 22:45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아 내친구 개웃김 오늘 경기 끝나자마자 카톡으로 세진이 준비 잘하고 있나 이러는 거야
- 22:45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걍 경기 시작부터 끝나고 나서도 누구누구 선발승이 한달전이다 이런얘기가 반복되는게
- 22:45
- 조회 8
- 잡담
-
- kt) 긍 러브버그
- 22:45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챙겼으면 경기 더 많이 이김
- 22:45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어떠케 애봉이에서 미남으로 변할수가(주어 기먼중)
- 22:45
- 조회 6
- 잡담
-
- 엔씨) 이제 왔는데 오늘 긍 있어..?
- 22:45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실책사건은 감독 스노우볼이라고 생각함
- 22:45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내년에도 먼캡 해달라고 하면
- 22:45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내야전쟁 8.74 외야 0.18 포수 -0.36 투수2.38
- 22:45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멩이 3구 돌린 위치가 깊생감이긴 하네...
- 22:45
- 조회 42
- 잡담
-
- SSG) 정이 고관절 많이 써서 생긴 만성통증같은 건가?
- 22:45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오늘은 상황이 꼬여서 1태양 나온것도 아니잖아 본인이 상황을 꼬아서 1태양이 나온거지
- 22:45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치고 왜 감독 코치 불러서 이야기한걸까
- 22:45
- 조회 39
- 잡담
-
- 삼성) 별개로 하.. 구자욱이 못하면 지는팀 이런것도 이제
- 22:45
- 조회 32
- 잡담
-
- 삼성) 지금 상태에서 선발승은 이차적인 문제지
- 22:45
- 조회 39
- 잡담
-
- 삼성) 선발 승 좀 챙겨줘라가 선발만 위한 게 아닌데...
- 22:45
- 조회 27
- 잡담
-
- 엘지) 며칠전에 블로킹때문에 지금 참치쓰는거다 라고 글올라왔는데 엄청 비아냥거리던거 기억나네
- 22:45
- 조회 24
- 잡담
-
- SSG) 정이 은퇴 시즌 얘기 안한다 했던것도 그렇고
- 22:45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