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걍 김도환 포수 주전 줘야 하는데 강민호만 올려오면 다시 돌아가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92156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1 반복해서 답답함 김도환이 나아 배터리도 빨리 승부 보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