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저 수비부터 봣어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실화야..? 야구보고 기력소진해서 씻고 누워있는데
- 00:28
- 조회 5
- 잡담
-
- kt) 정대의 9초 철푸닥 호수비에 울려퍼지는 응원가에
- 00:28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그리고 여러분 오늘겜 이겨서 우리 승패마진 +20이래요
- 00:28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난 김민석 자체만 보면 1루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걍 외야용병이랑 1루용병 풀차이 생각해보면
- 00:28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아 나는 ㄱ 작년보다 구린거 같아 내뜬을 왤케 침???
- 00:28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강백호 머리 쓰다듬는거 강건우인줄 알고 순간 얼음
- 00:28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깊생플을 나눌수록 고점두성과 고점태양이와 고점호맹이를 보고 싶음
- 00:28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1루는 용타를 쓰면 되는데 왜,..? 라는 생각
- 00:28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12시까지 외국남자 깊생타임을 가질 줄은 몰랐어
- 00:27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호영이도 수비위치 계속 바뀌어서 정신없을듯
- 00:27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찬희 경기 연장선으로 이제 빠른 템포로 투수 교체 한다 했잖아 그거 아닐까
- 00:27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손호영은 외야로 시경까지 치렀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
- 00:27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리오스는 투구폼이 깨끗해서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 좋아보인다고 하긴 했어
- 00:27
- 조회 29
- 잡담
-
- kt) 스카이 많이 일어나던데
- 00:27
- 조회 14
- 잡담
-
- kt) 오늘 맘 쓰였는데 잘 되어서 좋았던거
- 00:27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그 만리런 이틀연속 이후부터 꼭 한주에 한두번씩 이런식으로 지는거
- 00:27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중계하는 이정용 마술사 오스틴 엘지팬 임찬규
- 00:27
- 조회 29
- 잡담
-
- 삼성) 재현이는 언제쯤 콜업된다는 소식있엉?
- 00:27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내일 걍 등말소없음이 됏으면
- 00:27
- 조회 23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 끝내기희플도 안기쁘고 찝찝했다는거보니 끝내기볼넷때도
- 00:26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