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손호영은 외야로 시경까지 치렀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988553 무명의 더쿠 | 00:27 | 조회 수 119 늘고 있는게 보여서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