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난치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선수는 저게 실력임 부족하면 2군가고 재정비든 뭐든 자기가 다시 하면 됨 문제는 감독이야 뭐 저런 고집이다있어
- 21:28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카스 런 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
- 21:28
- 조회 2
- onair
-
- 엘지) 장현식 공챙겨줘야하는거 아니냐겈ㅋㅋㅋㅋ
- 21:28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동희 간만에 인터뷰인데 말 안 씹히네.. ꉂꉂ∧(ᵔᗜᵔ*)∧ꉂꉂ∧(ᵔᗜᵔ*)∧
- 21:28
- 조회 1
- onair
-
- 엘지) 뭐야 이겼어?????????
- 21:28
- 조회 9
- 잡담
-
- kt) 짜몽공주의 소원이 이루어졌네 안 자고 케릴라 말루홈런 외쳤대 ꉂꉂ(ᵔᗜᵔ*~)ꉂꉂ(ᵔᗜᵔ*~)
- 21:28
- 조회 8
- onair
-
- 엘지) 불펜 터진건 알겠는데 8무리 볼때마다 걍 존나 열받음...
- 21:28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근데 막동 진짜 우리팀 영 아가리대표답다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∧
- 21:28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1점이 생기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21:28
- 조회 4
- onair
-
- 한화) 삼진
- 21:28
- 조회 17
- onair
-
- 엘지) 난 겸허하게 그래 오늘이 주영이 블론하는 날이구나(그럴수잇음) 이러고있었는데
- 21:28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막동 얼굴 에반데??
- 21:28
- 조회 21
- onair
-
- 엔씨) 주전 밀려나서 미안하단말 처음 듣는다
- 21:28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도택이 지금 3할타자다
- 21:28
- 조회 12
- onair
-
- 엔씨) 근데 김진호 올라오면 ㅈㄴ 박한것도 맞음 쟤도 매년 갈아쓰고 있고 똥받이 해주는건데
- 21:28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우리 꾸역승만햇지 빠따 도칠않된지 1주넘엇는데 감독이 아무것도안함
- 21:28
- 조회 17
- 잡담
-
- 엔씨) 내일 또 호철이 선발이면 진짜 뒷목잡을듯 시원이 본헤드주루 하자마자 담날 내린거 기억안남?
- 21:28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만루 됐을 때 솔직히 걍 마음 놨는데
- 21:28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외야 뜬공이 어려워??
- 21:28
- 조회 52
- 잡담
-
- 엘지) 내가 보면 자꾸 역전당하는거 같아서 마지막에 안봤어
- 21:28
- 조회 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