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살 안됐네 다행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근데 왜 글마다 김택연 홈런 얘기 쿠션으로 깔아?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라자 무릎이 걍 알아서 나았으면 좋겠슨
- 22:05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난 제정신 아니라 9월엔 랜더스가 알아서 올라와 있을거라 생각해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주전 다빼고 투수는 필승조내기
- 22:05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마무리가 블론했는데 마무리한테 안빡친다 아쉽지도 않고
- 22:05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난 오늘 양의지 산책주루가 너무 빡쳐ㅜㅜ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알못인데 용타를 못 빼는 이유가 뭐야?
- 22:05
- 조회 7
- 잡담
-
- 엔씨) 지민이 쓰는것도 진짜 맘에 안들어
- 22:05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가족사진에서도 먼중이쪽으로 자꾸 시선이..
- 22:05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승민이 치고나서 웃으면서 달리는거 극그극극극호감
- 22:05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단 한시즌도 증명한적 없는 선수가 매일 못치고 수비 허술하고 정신 빼고 경기해도 다음날 라인업 고정
- 22:05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ㄱㄱㅁ ㄱㅇㄱ ㅇㅎㅈ 셋 중 누가 나은지 생각하게 하는거, 이거 너무 김룡이 학대 아닙니까
- 22:05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이호준의 장점이 1도없는데 진심 감독 왜시킨거지
- 22:05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오늘 다시보기뜨면 복습할매기 있나
- 22:05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순이 승민이 3루까지 갔는데 점수 안난게 참ㅋ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이이무라 승요네?
- 22:05
- 조회 28
- 잡담
-
- 엔씨) 난 우리팀 전력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하는데
- 22:05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준순이 오늘 뛰고 옵스 0.9 넘김
- 22:05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라자 진짜 미남이다
- 22:05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직관갔던 사자인데
- 22:04
- 조회 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