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다좋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이잰 데이비슨 올해 못하는 것도 감독탓 같아
- 22:12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시시 넉살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
- 22:12
- 조회 5
- onair
-
- 기아) 카스 : 데일 안타 기록 세우고 있어서 부담이 있었다
- 22:12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아니쓰발 처음에 택연이 잘 막길래 와아~ 했는데 갑자기 홈런. 맞아서 존나 벙찜
- 22:12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아 주영이 플니폼 사고싶어...
- 22:12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솔직히 김영웅 본인이 부담된다 할정도면 말다한거지
- 22:12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순페 조선의 4번타자에 가까워 지고 있는거 같다 하는데
- 22:12
- 조회 35
- onair
-
- 두산) 3루 급하지도 않은데 바로 올려서 박고 쓰더니 3주째 도대체 이게 뭐임?
- 22:12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강민호는 후라도장찬희 선발일때만 나오고 그외는 없다고 생각해야지
- 22:12
- 조회 6
- 잡담
-
- 엔씨) 원래 내일 사직가서 보영만두에 쫄면 먹으면서 야구보려고 했는데.....
- 22:12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유섬이도 그렇고 정이도 다년 하고싶다고 한게 이유가 있긴해
- 22:12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올해퐈 마마 호오령 / 내년퐈 선빈 성범 섹시
- 22:12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청량하다 진짜
- 22:12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기분 좋을 때 안 숨기고 표현하는 거 좋음
- 22:11
- 조회 16
- onair
-
- 엘지) 박해민 3할 알레르기 올해는 극복해보자
- 22:11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먼캡 기운도 좋은가봉가
- 22:11
- 조회 19
- 잡담
-
- 롯데) 나같경 이런 멘트는 종신 선언으로 받아들이는편 ㅇㅇ
- 22:11
- 조회 49
- 잡담
-
- 기아) 이범호야 1도영 2끼리 4카스 / 2도영 3끼리 4카스 한번 미쳐서 해줄 수 있어? 명장 인정해줌
- 22:11
- 조회 23
- 잡담
-
- 엔씨) 아니 용타 바꾸느니 감독 바꾸는게 싸게치지않니?
- 22:11
- 조회 7
- 잡담
-
- 키움) 준현이 승이 가장 걸리는데.. 하 진짜 이 팀 아니었으면 진작 승수 엄청 올라갔을거같아서
- 22:11
- 조회 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