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SSG) 듀스톤 진짜 좋다
34 0
2026.06.23 19:20
34 0

좋다좋아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93 06.22 26,26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5,893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6,80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3064 잡담 삼성) 근데 다른건 몰라도 2군에서 올리는거야말로 걍 알아서 해라 싶긴 함ㅋㅋㅋ.. 23:03 0
15203063 잡담 삼성) 감독이 하는 6선발 유영웅 다 팀에 도움안됨..... 23:03 0
15203062 잡담 기아) 씁 고척 취소표 나올라나 23:03 1
15203061 잡담 SSG) 선수들 방패삼아 하는 말 때문에 결국 선수들이 욕먹는게 화남 23:03 0
15203060 잡담 두산) 나 9회말만 봤는데 (하필 ㅅㅂ) 23:03 4
15203059 잡담 한화) 오늘 류 다저스때 통역해주셨던 분 가족들 경기 보러 오셨더라 23:03 6
15203058 잡담 기아) 호민이 상무 하니까 생각난건데 해영이 상무가면 23:03 8
15203057 잡담 삼성) 6승페이스 4승페이스 그냥 웃기다 23:03 4
15203056 잡담 삼성) 원태 80구에서 내린거 왜 내렸을까 1 23:03 7
15203055 잡담 삼성) 아니 근데 진짜로 원태 흔들림이 줄었음 23:03 5
15203054 잡담 SSG) 정이 드래프트 동기들 다 은퇴해서 더 생각이 많은것같음 23:03 6
15203053 잡담 롯데) 지지난주에 다들 꼴찌하자 했잖아 근데 뭔가 올해도 9,10위는 아닐 것 같음 1 23:03 20
15203052 잡담 두산) 최민석 경기도 이따위로 하면 쟁반으로 머리 때리고 싶을 거 같음 1 23:03 24
15203051 잡담 두산) 선두타자볼넷, 상대 실책 출루 있어도 왜 점수가 안나는거야 ㅠㅠㅠㅠㅠ 23:02 14
15203050 잡담 두산) 영하 쭉 잘햇는데 1 23:02 41
15203049 잡담 기아) 기쁨에 튀겨지는 감튀들 2 23:02 105
15203048 잡담 롯데) 오오오 오오 오오오 오 롯데 롯데 삼세진(조세진 박세진 장세진) 오오오 오오 오오오 오 롯데 롯데 삼세진 🎤꒰( ˘ ᜊ ˘ )꒱و 1 23:02 24
15203047 잡담 ƪ( ᵕΘᵕ ƪ) 롯또잉 (ʃ ᵕᗜᵕ )ʃ 롯영탁 ƪ( ᵕΘᵕ ƪ) 아이아이야 (ʃ ᵕᗜᵕ )ʃ 2 23:02 23
15203046 잡담 SSG) 10등은 절대 안된다 이런걸까 3 23:02 53
15203045 잡담 SSG) 근데 실제로 수비까지 해야 타격감이 더 좋게 느껴진다?라고 선수들은 그런말 할 순 있대 23:02 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