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자신감 넘침 ૮₍◔ᴥ◔₎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난 진용이나 종훈이는 안 올리는 거 이해가는데
- 21:58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.의 인성과 실력 올려치기 하는 것부터 이미 지 쪼대로 선수평가를 하시는 분인데
- 21:58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아니 근데 야구 잘하면 ㄹㅇ 잘생겨보임 아까 물맞는 시환이 보고
- 21:58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오늘도 별로였어?
- 21:58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 5승한거 본인 탓인거도 있.. 지않아?
- 21:58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우리팀 최고 미남 나스타야 ^ᶘ=⸝⸝•̅ ᴥ •̅⸝⸝=ᶅ^
- 21:58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지금이 진짜 본인이고 작년이 특이했던걸 감코가 인정을 좀 해라 제발
- 21:58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내일 직관 후기 : 야구장에 술냄새 진동함
- 21:58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9번까지 밀려나서 오늘이 진짜 마지막 기횐가? 햇는데 끝까지 안뺌
- 21:58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느낌왔다 우리 올라갈거 같다
- 21:58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그냥 040604 중타 봅시다...
- 21:58
- 조회 4
- 잡담
-
- kt) 빠부새들이 !!!
- 21:58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사이버 물그릇 가져옴
- 21:58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3루에 있었으면 호수비는 못 했어도 이상한 수비는 안했을텐데
- 21:58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그냥 내 생각임
- 21:58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사직옹 술 말고 또 좋아하는 거 없나!
- 21:58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회피하다가 스코어봤는데 동점이길래 후다닥 틀었는데 노샨타석에 바로 끝내기봄
- 21:58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3루 그냥 당분간 명진이든 지훈이든 썼음 좋겠다
- 21:58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ㅇㅇㄱ 디자인 돌려막기가 아니냐고 할수있지만 ㅈㅍㅁㅇ
- 21:58
- 조회 58
- 잡담
-
- 기아) 끼끼가 오늘 오빵이라고?
- 21:58
- 조회 3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