후라이를 못까면 우짜노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끝‼️내‼️기‼️
- 21:56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전뱅 진짜 힘들어도 장타한번씩 쳐주던 사람인데 휴식 주면 다시 잘할것을
- 21:56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호준이 얕보지 마라 휘집이 올라와도 1루 서호철 쓴다
- 21:56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이겼으니까 하는 말인데
- 21:56
- 조회 13
- 잡담
-
- 한화) 나 걍 현빈이랑 시환이랑 바꾸기만 해도 좋겟음
- 21:56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박해민이 홈런치고 오스틴이 도루하고 장현식이 선발승하고 손주영이 세이브 하고 있지만
- 21:56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이상규노시환 껴안고 좋아하는거 왤케 청춘이냐.......
- 21:56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우리 투수들이 타팀 간판 타자들 어려울때 잡아내면 좋아했잖아 ㅋㅋㅋ 타팀만 클러치에 다 치는거처럼..
- 21:56
- 조회 12
- 잡담
-
- 엔씨) 저번에도 자기가 송구 이상하게 하고 데이비슨 째려봐서 크보클로저에서 대놓고 서호철보고 뻔뻔하다 소리까지 했었는데
- 21:56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아니 박시원은 작전 못하면 바로 2군행인데 서호철은 뭐임?ㅋㅋㅋㅋ
- 21:56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너네 타순 짜면 어케 짤거?
- 21:56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내 마음으론 수빈-민석-승민-순이-명진-준호임
- 21:56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아니 나 진짜 원형이한테 물어보고싶어 안재석 왜 박아두는건지
- 21:56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아니 근데 정병은 너무 티가나..
- 21:56
- 조회 13
- 잡담
-
- 기아) 근데 범수..글케많이나오진않앗어 ^ᶘ=〃⌒▽⌒〃=ᶅ^ゝ....
- 21:56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진짜 한번만 최근 타격감 순서대로 파격라인업 함 보고싶다 ㅜㅜ
- 21:56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1수빈 2승민 3민석 4준순 5카메론 6준호 7명진 8지훈 9찬호
- 21:56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ㅂㄹㄷ? 오늘 수리네랑 경기내용 똑같아서 신기함ㅋㅋㅋㅋ
- 21:56
- 조회 27
- 잡담
-
- 키움) 머 할말도 없다 ㅋㅋ
- 21:56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근데 나 쟤 저 정도로 뱉을줄은 몰랐다 ㄹㅇ걍 온몸이 거부하던데
- 21:56
- 조회 3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