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유니폼 디잔 멀쩡해서 이뻐보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45984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15 캐릭터 콜라보들 디자인 개 불호였는데 심플이즈 베스트 근데 등짝 배번쪽에 어린왕자 캐릭터 있었으면 귀여웠을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