ㄹ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나는 안재석이 호감인 편인데도 감독이 3루 니자리니까 수비에만 실수하지마라는 인터뷰보고 이게뭐지..? 했음
- 23:09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걍 전쟁 순서대로 타순 세워보자 대충 포수 유격수 다 있음 할만해
- 23:09
- 조회 11
- 잡담
-
- SSG) 난 진심으로 최정 지타로 5년은 더볼생각했는데
- 23:09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그와중에 정수빈 파라파라 인스타 200만뷰 넘었네
- 23:09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근데 호민이는 진짜 좋은 타이밍에 상무 잘 갔어
- 23:09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이번주 축구 언제하냐ㅠ
- 23:09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아니 재현이가 걔구나?? 태형이드랲때 드랲때부터 눈에 띄던 아이..
- 23:09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카스 홈런 세레머니 따라하는 또잉
- 23:09
- 조회 15
- 잡담
-
- 삼성) 이제는 디아즈 못한다는 소리도 못하겠네
- 23:09
- 조회 25
- 잡담
-
- kt) 이거 위치 자체는 미미가 제자리 포구할 수 있게 곱게 뜬 게 킬포임
- 23:09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먼캡은 어감부터 좋아
- 23:08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아 시시 능청 떠는 거에 순페 뒤집어져ㅋㅋㅋㅋ
- 23:08
- 조회 42
- 잡담
-
- 키움) 설종진씨 경질되도 연봉 나오니 나가주세요
- 23:08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이렇게 구단 굴리면 청라에 팬이 뭐 얼마나 따라갈거 같음
- 23:08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민석이 살아나서 선발진들 휴식 줄 수 있는게 진짜 크다
- 23:08
- 조회 17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우리 올스타 뽑힌 선수들 많으면 감추는 아주 적을지도
- 23:08
- 조회 32
- 잡담
-
- 삼성) 태양을 피하고 싶은 언태꒰( ◔ᴗ◔ )꒱
- 23:08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스톡킹보는데 아쉽다
- 23:08
- 조회 69
- 잡담
-
- 기아) 괵 지명때도 ^ᶘ=o̴̶̷︿o̴̶̷=ᶅ^
- 23:08
- 조회 69
- 잡담
-
- 두산) 린패패패패 린유패패패 린유패패최
- 23:08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