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ૂ•ᴥ•₎ა 짐승 좋아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ㅇㅎㅎ 직관하고 집 가는 중인데 취객이 타서 계속 난동부려서 버스 멈춤
- 23:10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야수들 공격도 못하면서 수비도 못하는게 젤 짜증남
- 23:10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근데 이런상태로 홈런 저렇게 치는거 진짜 말안된다
- 23:10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올시즌은 2군 많이 써봤잖아 내외야 주전 2명씩 빠져서 올려볼만했던 선수들 거의 한번씩은 올라와봤을듯?
- 23:10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아다리가... 디아즈가 잘한날 디아즈빼교 점수를 못내는게
- 23:10
- 조회 12
- 잡담
-
- kt) 빅은 대머리여도 잘생겼어
- 23:10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드랲 이야기하니 올해 드랲날 연차 써야겠다ㅋㅋ
- 23:10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아즈 수비는 외국인타자 중 탑급 맞지 ദ്ദി꒰(⸝⸝ʚ̴̶̷(ェ)ʚ̴̶̷⸝⸝ )꒱
- 23:10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 구단주가 이재용이 아니구나
- 23:10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지난주 타율
- 23:10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방구가 잦으면 똥나온다고
- 23:10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아 근데 패패최패패패 이것도 존나 개빡치는 게
- 23:10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진짜 잇네
- 23:10
- 조회 43
- 잡담
-
- 삼성) 언태 휴식취소 생각해서 내려준거라 믿고싶다.....
- 23:10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자러가야겠다
- 23:09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ㅅㅈㅎ 고씨 임시주장이란 소리 들었을때 구단 미쳤나 했음
- 23:09
- 조회 38
- 잡담
-
- 한화) 최재훈 안 그래도 느린 아저씬데 허리아프다니까 주루 더 힘들 것 같고...
- 23:09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ㅇㅇㄱ 나 오늘 랑이들한테 좀 기대도 될까?
- 23:09
- 조회 56
- 잡담
-
- 기아) 태형이 아부지 챔필 외야에 돌도 새기신 분이잖아
- 23:09
- 조회 34
- 잡담
-
- 기아) 나 근데 도영이 최근 순페랑 한 인터뷰 디게 자주 봄
- 23:09
- 조회 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