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긍데 식식이 원래 약간 일단 박고 몰아붙여야 기량 나온댔나 그런말 들었던 것 같은디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26013 무명의 더쿠 | 19:01 | 조회 수 103 식식이 맞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