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가 하루 쉬라나 반차만 좀 주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ㄱㅊㄱㅊ 하나만 잡으면 돼
- 21:46
- 조회 0
- onair
-
- 기아) 영탁아 이겨내자
- 21:46
- 조회 0
- onair
-
- 삼성) 테세보다 상대하기 쉬운 중타하니
- 21:46
- 조회 2
- 잡담
-
- kt) KT 안현민의 괴력을 보여주는 복귀 후 첫 장타, 바로 그랜드슬램! | 6.23 | 크보모먼트 | KBO 야구 하이라이트
- 21:46
- 조회 2
- 스퀘어
-
- 기아) 하...뭔 이닝마다 중타가나와? 이거사기아냐??
- 21:46
- 조회 28
- onair
-
- 두산) 안타 갯수는 비슷한데
- 21:46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루징 스윕 끝내기는 ㄹㅈㄷ 연패 코스긴 하네요
- 21:46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처음처럼 뿌려라
- 21:46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승계주자 만큼 점수 내도 괜찮아 아카만 잡아 ^ᶘ=و ˃̵ᗝ˂̵=ᶅ^و
- 21:46
- 조회 16
- onair
-
- 두산) 양카안 셋이 가위바위보해서 하루 쉬어라 진사람이
- 21:46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후니 거북이라 두번이나 못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은 머쓱
- 21:46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🫂
- 21:46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오늘 첫득점 끝내기 다 시환이네
- 21:46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구디가 더 잘했어야할일(디는 오늘 3타점 냈지만)
- 21:46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이겨서 하는 말인데 아까 후니후니 보고 우리집 빙저씨 개화냄
- 21:46
- 조회 8
- 잡담
-
- kt) 오늘 인산이 첫안타도 너무 좋다 ♬”୧(୧˶ᵔ▾ᵔ˶) (˶ᵔ▾ᵔ˶و(و”♬
- 21:46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하.. 근데 택연아 너도 좀 막아주지ㅠㅠ
- 21:46
- 조회 24
- 잡담
-
- 기아) ㄱㅊㄱㅊ 영탁이 딱 하나만 잡으면 돼 ^ᶘ=و ˃̵ᗝ˂̵=ᶅ^و
- 21:46
- 조회 17
- onair
-
- 엔씨) 난 솔직히 빵쭈돼도 타격 수비 둘 다 안되면 답답한 사람임
- 21:46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다시 분노코코몽 on 하렴
- 21:46
- 조회 16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