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수비 넣어놓은거나 주루플레이나 우리팀이 자꾸 자멸하니까 아쉽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25110 무명의 더쿠 | 19:00 | 조회 수 154 강팀끼리 붙을 때는 완성도가 중요하잖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