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고다우혁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아 근데 노검부인분 그 맘이 너무 좀 ㅠㅠㅠㅠㅠㅠㅠ
- 22:06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글애도 오늘 이상한 글들 좀 봤는데 핫게 안보냄 ദ്ദി/ᐠ •̅𐃬•̅ ᐟ\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스위치 히터가 타석 위치 바꾸는게 진짜 힘들대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9회 초 첫 타자 타구는 타자 주자가 빠른 분은 아니라 오히려 펜스 플레이 했으면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멘탈 존나 내 알 바 아니고 저렇게 박키 기회주느라 밀린 다른 야수들이랑 그거 지켜봐야하는 팬들 멘탈부터 생각 좀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1달하고도 2주만에 화요일 승리라니
- 22:05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9회 동점으로 끝나는게 제일 최악이였을듯..
- 22:05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변방 유튜브 보는데 엔씨는 감독 때문에 더 못올라갈거 같다 하는데
- 22:05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강민호 못하는 거랑 별개로
- 22:05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난 진짜 ㅅㅈㅎ져도되니까 8득점 이런거 좀 보고 싶음
- 22:05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댓에 샤워하다다친선수에게 냉수샤워를 뭔뎈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14
- 잡담
-
- 키움) 요즘 내가 야구 보는 법
- 22:05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솔직히 팀 성적 개판났는데 외야가 싹다 못하는게 외야 키우기 제일 좋지
- 22:05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나 민석이 라인업에 있든말든 노상관이었는데 걍 감독이 날 집착하게 만드네
- 22:05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감자가 억울하대
- 22:05
- 조회 35
- 잡담
-
- 기아) 음 네일이 올러보다 형이구나?
- 22:05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솔직히 3루 지훈이 고정적으로 볼때 수비 갈수록 맘에 들었는데
- 22:05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작년 오빠 타석이나 올해 권희동 타석이나.. 하는 짓 기시감 들지 않냐? FA 앞둔 베테랑.. 내년에 박건우
- 22:05
- 조회 18
- 잡담
-
- 기아) 김선빈 타임 요청할 때 굉장히 착한 표정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25
- 잡담
-
- 키움) 주딱 오늘 마지막 타석만 봐도 너무 소극적임
- 22:05
- 조회 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