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난 현식이한테 리얼 바라는게 없음 그저 오로지 안다치고 해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18839 무명의 더쿠 | 18:55 | 조회 수 33 즐겁게 해라실점 그런거 상관없음 아프지말고 적당히 투구수 쓸 수 있는 선에서 해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