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나끼리 마킹 갈겨야하는디 s^ᶘ= •᷅ ₃ •᷄ =ᶅ^z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난 욱동 못봤는데 ₍๐•̅ ᴥ •̅๐₎ꔪ
- 23:23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내일 이런 경기력이면 주말경기 취소하려고
- 23:23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난 누구는 꼭 가길 이런거 사실 잘 모르겠음
- 23:23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우리엄마 개막경기 보고 내일 두번째 직관이야
- 23:23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이번주에 최소 반타작은 하자구요
- 23:23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열받아서 소곱창 시킴 돈도 쓰고 살도 찌고 위도 버리는데 다 두베 때문임 ʕ •̅ ᴥ •̅ ʔ
- 23:23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준재 리드오프 쓰는 거 자체는 괜찮다고 생각함 준재 장점인 도루를 살리려는 거니까
- 23:23
- 조회 3
- 잡담
-
- 삼성) 우리 클린이 키움전때 나왔나?
- 23:23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∧(⸝⸝•̅ Θ •̅⸝⸝)∧
- 23:23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노검 인터뷰 뒤늦게 봤는데 나는 노검이 너무 좋음 언제부터 좋았냐면 020304 셋이서 사고치고 시무룩한거 한명씩 옆구리에 끼고 달래주는거 봤을때부터 좋았슨
- 23:23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통상적으로 여름엔 타자들이 진짜최종살아나고 투수가 힘들어서 타자들이 투수 돕는다매
- 23:23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감독님 하는데까지 하고 지면 뭐라고 안할게요
- 23:22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기먼중 강경 장발단 5년째
- 23:22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도 잘하고 있는데 이기질 못해서 인터뷰가 없어
- 23:22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올스타 투표 끝났단 소리 들으니까 잘 수 있을 거 같다
- 23:22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이거 질문한 곰이 미래를 본 거라니께
- 23:22
- 조회 47
- 잡담
-
- 두산) 투수가 2점 이상 주면 지는데 나같아도 어깨에 힘들어가
- 23:22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돌매기같은 말 해도 돼?
- 23:22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빠따들아 내일도
- 23:22
- 조회 47
- 잡담
-
- 두산) 진짜 내일까지만 보고 이모양이면
- 23:22
- 조회 3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