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김영웅 경기뛰면서 빠질거 생각하고 3루 몸 맞춰서 왔는데 유격보기엔 둔둔해서 지금 느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15998 무명의 더쿠 | 18:53 | 조회 수 80 어차피 경기 뛰다보면 빠지겠지만 당장 유격으로 쓰기엔 맞는 핏 아닌 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