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걍 우리 지난주 빠따 9위여서 전뱅 3루수 둘 다 쓰고싶었던 것 같은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12411 무명의 더쿠 | 18:49 | 조회 수 23 괜찮은 빠따 다 끌어쓰려는 생각인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