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김영웅 3루 썼으면 2번 타자 공도 잡았을수도 있지 않았을까 싶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11448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04 그냥 수비 위치 다 마음에 안듦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