몇달전에 히로시마 갔었는데 지역팀 도요카프 인기가 엄청 많더라고!!
경기 있던날에는 유니폼입고 많이들 보이고~~
술집이나 밥집에 선수들 사진에 싸인유니폼 걸려있더라ㅎㅎ
표 예매하기는 쉬워서 미리 사뒀는데
크보랑 다르게 응원석에 타팀은 못앉고 외야에 응원석있고
약간 규칙이 달라서 잘 알아보고 가야겠드라구
약간 긴장되는데 기대도 많이 됨ㅎㅎ
야쿠르트랑 하는 날인데 굿즈같은거 귀여운것도 사올까싶음!
몇달전에 히로시마 갔었는데 지역팀 도요카프 인기가 엄청 많더라고!!
경기 있던날에는 유니폼입고 많이들 보이고~~
술집이나 밥집에 선수들 사진에 싸인유니폼 걸려있더라ㅎㅎ
표 예매하기는 쉬워서 미리 사뒀는데
크보랑 다르게 응원석에 타팀은 못앉고 외야에 응원석있고
약간 규칙이 달라서 잘 알아보고 가야겠드라구
약간 긴장되는데 기대도 많이 됨ㅎㅎ
야쿠르트랑 하는 날인데 굿즈같은거 귀여운것도 사올까싶음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