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.youtube.com/shorts/Ei_rcx5y83E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그냥 예전부터 유격 이재현 포수 강민호가 머리에 박힌 사람임
- 22:27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자티비 5연승이 끝일 줄 알고 묵힌거 다 푼거 아니재?
- 22:27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ㅅㅂ 순이 앞뒤로 혈막인거 너무 힘들어
- 22:27
- 조회 3
- 잡담
-
- 엔씨) 전감 모두가 싫어했지만 김주원 박키하는거 가지고는 진짜 오래 참았어 그럴만한 포텐 있는 선수니까
- 22:27
- 조회 2
- 잡담
-
- kt) 아까 3회인가 만루 2아웃인가 노아웃인가 보고 나갔다 왔는데
- 22:27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김정민은 아직 2군에서 묵혀야한다 생각함
- 22:27
- 조회 6
- 잡담
-
- 엘지) 승리 하파 저번부터 자꾸 네로 손이 시강이야
- 22:27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막동 내일 2번일까? 5번일까?
- 22:27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진짜 선수들 잘 할 때는 감독이 묻히는게 맞네
- 22:26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감독 진짜 답답함
- 22:26
- 조회 21
- 잡담
-
- 키움) 솔직히 이제 투수가 실점해도 아쉽지 않음
- 22:26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변화구도 결국 실전에서 써먹어야 하는데 그런점에서 김택연 변화구 달거면 지금 상황은 좀 아니긴함
- 22:26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9위하고 있는 시즌에 굳이 주전들을 박박 갈아야할까요
- 22:26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핸드폰들고 같이 박수 치는 편인데 오늘은 멍들었네..
- 22:26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좌얼쑤 중고기 우현우 이렇게 써도 되지않나
- 22:26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나 투수쪽은 진짜 알못이라서 그냥 씨부리는건데
- 22:26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선발도 승 좀 챙겨야지 통산 몇승 이게 얼마나 큰 커리어인데
- 22:26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김지타 고작 2할 치면서 존나게 예민하네
- 22:26
- 조회 15
- 잡담
-
- 엘지) 주헌이 고등학교 졸업사진 봤어? 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
- 22:26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막동 오늘 속구도 쳤으니까
- 22:26
- 조회 2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