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찬규 창기 민재 셋이 안좋을때 밥먹었댔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83065 무명의 더쿠 | 18:21 | 조회 수 83 찬규는 그 이후로 잘하고 있고창기랑 민재는 제발 살아나줬으면 좋겠어 암튼 셋이 먹다가 나중에 또 먹었댔나 햄장이랑 보경이까지 해가지고?ㅋㅋㅋㅋ 살아날분들 얼른 살아나주시길 오늘 창기 전타석 출루하자 ㅎㅇ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