찬규는 그 이후로 잘하고 있고창기랑 민재는 제발 살아나줬으면 좋겠어 암튼 셋이 먹다가 나중에 또 먹었댔나 햄장이랑 보경이까지 해가지고?ㅋㅋㅋㅋ 살아날분들 얼른 살아나주시길 오늘 창기 전타석 출루하자 ㅎㅇ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