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. 무명의 더쿠 17:39
나 이거 어제 최강볼펜?인가 거기서 들었음!
1. 성한이 오금이 아직 안 좋아서ㅠ 주루에 제한이 있음
2. 성한이가 볼을 많이 봐서 준재 나가고 성한이면 주루에서 움직일 폭이 넖어짐
3. 지타 아저씨가 타격에 생각도 많고 준비도 많이 해야되는데-.,-
디야는 배드볼 히터라 막 치니까 상대적으로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들어가게 되는데
성한이 뒤에서는 생각도 정리하고 준비도 충분히 하고 궤적도 많이 보고 나올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음
이라고 감독이 생각했대 -_-++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^ᶘ=⸝⸝•̅ ᴥ •̅⸝⸝=ᶅ^
- 06:01
- 조회 47
- 잡담
-
- 삼성) 하 반응보다가 3포수하면서 포수없는건 뭐냐라는 댓글 존나.. 한대맞은듯이아프다
- 05:45
- 조회 84
- 잡담
-
- 기아) 핫게 견제 영상 보다가
- 05:33
- 조회 157
- 잡담
-
- 롯데) 포수 건우 수비가 생각보다 좋네
- 05:20
- 조회 78
- 잡담
-
- 기아) 양햄 득지 줘 ㅡㅡ
- 05:00
- 조회 135
- 잡담
-
- 한화) 현지니는
- 04:19
- 조회 165
- 잡담
-
- 엘지) 근데 나만 그런가 식식이 등장곡 부를 때
- 04:08
- 조회 134
- 잡담
-
- 한화) 오늘 영결 대우 제대로 해줬네 ㅋㅋㅋㅋㅋㅋ
- 04:07
- 조회 272
- 잡담
-
- 삼성) 자만추한 영상보고 웃어버렸다,,,
- 03:51
- 조회 148
- 잡담
-
- 두산) 지우 우리팀오면 병헌이 또 서울고 잡도리 볼수있겠다
- 03:47
- 조회 89
- 잡담
-
- SSG) 새벽에 충동구매로 인천군을 질렀다
- 03:46
- 조회 124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 요즘 타격감 좋은데 득점권이 잘 안 오는것 같음ㅋㅋㅜㅜ
- 03:39
- 조회 157
- 잡담
-
- 삼성) 아이싱 했다는거 보니까 또 한숨나와
- 03:32
- 조회 324
- 잡담
-
- 삼성) 햄스도 왼쪽 아니었나
- 03:29
- 조회 267
- 잡담
-
- 두산) 베팁 컨텐츠 중에 위두미 좋았는데 더 안하시려나?
- 03:25
- 조회 84
- 잡담
-
- 기아) 얘둘아 오늘 우리 선발 뉘기야
- 03:21
- 조회 222
- 잡담
-
- 두산) 근데 타케다 적응하면 5이닝은 ㄱㅊ을라나
- 03:21
- 조회 85
- 잡담
-
- 삼성) 투수들이 지금 잘해주는거랑 별개로 지칠때가 오긴올텐데
- 03:19
- 조회 85
- 잡담
-
- 두산) 요즘 카테 보면서 느끼는건
- 03:16
- 조회 315
- 잡담
-
- 엘지) 대원이는 전역했지?
- 03:15
- 조회 1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