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문제도 없는데 본인은 불편하고 스윙 못할정도는 또 아니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62499 무명의 더쿠 | 17:58 | 조회 수 101 지금 이상황이라 정이도 답답한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