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엘지) 박햄이 홈런치고 스틴이가 도루라니
84 2
2026.06.23 19:22
84 2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6 06.21 36,197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977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1819 잡담 두산) 순이 승민이 3루까지 갔는데 점수 안난게 참ㅋㅋㅋㅋㅋ 22:05 1
15201818 잡담 롯데) 이이무라 승요네? 22:05 1
15201817 잡담 엔씨) 난 우리팀 전력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22:05 1
15201816 잡담 두산) 준순이 오늘 뛰고 옵스 0.9 넘김 22:05 7
15201815 잡담 한화) 라자 진짜 미남이다 22:05 0
15201814 잡담 삼성) 오늘 직관갔던 사자인데 22:04 11
15201813 잡담 삼성) 근데 초반에 중심라인에서 수비 한 번 흔들리니까 1 22:04 4
15201812 잡담 엔씨) 택진이고 프런트고 올해 엔다 포기한거 티나서 더 싫음 22:04 6
15201811 잡담 두산) 양의지가 제일 심각하지 22:04 25
15201810 잡담 엔씨) 작년에 전감이 낫다 현감이 낫다고 싸운다고 카테 개판됐던게 전생같다 22:04 8
15201809 잡담 롯데) 끝내기 보니까 전캡 생각나 22:04 15
15201808 잡담 삼성) ㅇㅇㄱ 요즘 재밌게보거나 봤던 드라마나 영화 있나용 1 22:04 16
15201807 잡담 기아) 얘들아 나 최근에 갸테를 잘 못했는데 끼리 가족분들 광주 오셔?? 6 22:04 66
15201806 잡담 삼성) 상대투수분 인터뷰를 우연히 봤는데 일부러 1 22:04 48
15201805 잡담 엔씨) 위닝할때는 잠잠하더니 존재감 드러내자마자 기분 더럽게 지는거봐 22:04 1
15201804 잡담 삼성) 우리 장타 홈런 떨어졌다고 타코 얘기 나오는곳도 있던데 디아즈부진및김영웅없음청년 이슈가 제일 크고 미노 낡음이 끝임 22:04 8
15201803 잡담 한화) 보기 좋다 우리 돼지들 22:04 51
15201802 잡담 kt) 유광잠바 재입고 풀린거 도착해서 입어봤는데 실문 개존예 1 22:04 12
15201801 잡담 엘지) 오늘 이거 아니었으면..... 3 22:04 48
15201800 잡담 한화) 아니 인서 왜 빨래같이 덕아웃 펜스에 널려있었냐 ㅋㅋㅋㅋ 1 22:04 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