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리즈 편성 왜이러지 지난달 22일 이후로 모레까지 한팀이랑만 3시리즈를 하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55117 무명의 더쿠 | 17:52 | 조회 수 167 왤케 자주 보는 느낌인가 했는데 보고오니 자주본게 맞았음ㅋㅋㅋㅋㅋ잘 좀 섞어주라ㅠㅠ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