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나도 에비뉴엘가서 그라운드투어한거 있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30857 무명의 더쿠 | 17:30 | 조회 수 79 사진자랑하고싶어도 그냥진짜 가족사진 (feat.누리)라서자랑을몬하네ㅋㅋㅋㅋㅋㅋㅋꉂꉂ(ᵔᗜᵔ*)∧ꉂꉂ(ᵔᗜᵔ*)∧