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자랑하고싶어도 그냥진짜 가족사진 (feat.누리)라서
자랑을몬하네ㅋㅋㅋㅋㅋㅋㅋꉂꉂ(ᵔᗜᵔ*)∧ꉂꉂ(ᵔᗜᵔ*)∧
자랑을몬하네ㅋㅋㅋㅋㅋㅋㅋꉂꉂ(ᵔᗜᵔ*)∧ꉂꉂ(ᵔᗜᵔ*)∧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4,711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3,411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4,810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4,96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8,129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61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0165 | onair | 엔씨) 엔다 오늘 끝나고 약속있어? | 18:49 | 0 |
| 15190164 | onair | 삼성) 아니근데 오 ㅐ중요한시리즈에 감독자아를 드러내냐... 난 솔직히 이해안갓는뎈ㅋㅋㅋ | 18:49 | 0 |
| 15190163 | onair | 삼성) 지금이라도 그냥 3영웅 유상준 하면 안되나 | 18:49 | 0 |
| 15190162 | onair | 두산) 찬호를 집으로ヽʕ˶ᵔ Ⱉ ᵔ˶ʔノ | 18:49 | 0 |
| 15190161 | onair | 삼성) 지가 수비실책해서 스노우볼 굴렸는데 병살잡는 웃긴놈 | 18:49 | 4 |
| 15190160 | onair | 롯데) 오늘 세웅이가 진짜 잘해주면 좋겠다 | 18:49 | 1 |
| 15190159 | onair | 삼성) 원태 좋았는데 으아아아아 | 18:49 | 4 |
| 15190158 | onair | 두산) 명진 안타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| 18:49 | 4 |
| 15190157 | onair | 한화) ㅇㅌ | 18:49 | 5 |
| 15190156 | onair | 삼성) 점수내러가자(و ˃̵ Θ ˂̵)و | 18:49 | 10 |
| 15190155 | onair | 삼성) 머르겠다 연타석 치든가.. | 18:49 | 10 |
| 15190154 | onair | 삼성) 6선발 우중찬희 유영웅 | 18:49 | 32 |
| 15190153 | onair | 삼성) 방금도 포구 불안했어 ㅠ | 18:49 | 23 |
| 15190152 | onair | SSG) 상대 감독이 그런소리 하는 걸 봐서 그런가 건우가 보란듯 잘했음 좋겠어 1 | 18:49 | 39 |
| 15190151 | onair | 삼성) 원태 병살 유도 많이해서 내야수비 중요한데 | 18:49 | 34 |
| 15190150 | onair | 삼성) 2점이면 싸게 막았다 | 18:49 | 13 |
| 15190149 | onair | 삼성) 아 저기로 공 갈때 너무 불안해 | 18:49 | 9 |
| 15190148 | onair | 삼성) 또 방금은 잘잡음 하 ㅋㅋㅋㅋ | 18:49 | 28 |
| 15190147 | onair | 삼성) 최원태 그래도 안 흔들리고 잘 끝냈다 | 18:49 | 5 |
| 15190146 | onair | 한화) 막아보자 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 | 18:49 | 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