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아니 진짜 돔인데 무슨 35도에 야외에서 던진것마냥 땀흘려서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0689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25 몸아픈것같긴했음 ㅇ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