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난 사비 마운자로 이러길래 가족찬스 쓰면 싸려나? 이러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02500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33 그리고 염경엽이랑 마운자로 ㅈㄴ 안어울리는 조합이 나란히 있어서 개웃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