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직 오면 입장 게이트 바로 옆에 있는 트레져스에서 꼭 김원중 커피를 아이스라떼로 마시도록 해.. 난 분명 말했다..
무명의 더쿠
|
16:36 |
조회 수 118
산미 없고 고소한거 마시고 싶으면 전준우 커피도 완전 추천
시원한 슬러시가 마시고 싶으면 그 옆에 박정민 와인 슬러시도 추천하고 딸기주물럭도 추천
시원한 슬러시가 마시고 싶으면 그 옆에 박정민 와인 슬러시도 추천하고 딸기주물럭도 추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