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비슬리 배탈 이슈 나오고 나서 욕해서 미안해 뭐라해서 미안해 하는 매기들 안팎으로 서른마흔다섯마리 .. 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63509 무명의 더쿠 | 17:59 | 조회 수 104 안웃겨... 배탈나면 솔직히 던지는게뭐야 야구 보는것도 힘든데 ㅠ 공을 그렇게 던졌으니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