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단에서 나눠 준 건데 얇아서 잘못 세탁하면 보풀 쩔까 봐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에비뉴엘 퓨처스 좋아ㅎㅎ
- 17:47
- 조회 1
- 잡담
-
- っ٩₍🟡 •̀᎔•́ 🔴₎ꔪ۶
- 17:46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하 근데 왤케 얄밉지
- 17:46
- 조회 64
- 잡담
-
- 사버림
- 17:46
- 조회 45
- 잡담
-
- 엔씨) 이겨내는 것도 어느 정도 쳐야 이겨내지
- 17:46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막상 세번 준다는 기회 실제로 세번 준 적이 없음
- 17:45
- 조회 28
- 잡담
-
- 엘지) 내일 키보드 살꺼니??
- 17:45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오늘 오프라인에서도 무적타월 파는거
- 17:45
- 조회 33
- 잡담
-
- 삼성) 다들 김영웅 기다려서 묘하게 카테 들뜬거?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
- 17:45
- 조회 43
- 잡담
-
- 두산) 김 감독은 "양의지는 포수 마스크를 쓰려면 3~4일 정도 더 지켜봐야 할 듯싶다. 타격 뒤에도 손이 약간 부었는데 어제 하루 쉬고 나니까 조금 괜찮아진 느낌이다. 아직 공을 받는 건 무리인 상황"이라고 밝혔다.
- 17:45
- 조회 65
- 잡담
-
- 기아) 아직 퇴근 전인데 너무배고프다..... 고척도착하면 7시 반이나 될텐데 하
- 17:45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김원형 두산 감독: "기존에 있던 선수들이 준순이가 편하게 야구할 수 있도록 해줘야"
- 17:45
- 조회 81
- 잡담
-
- 두산) 준순선수 복귀축하해요
- 17:45
- 조회 33
- 잡담
-
- 엔씨) 근데 중장한이네
- 17:44
- 조회 36
- 잡담
-
- 엔씨) 우리도 선수마다 온도차 있는게 느껴지는데
- 17:44
- 조회 47
- 잡담
-
- 엔씨) 아니 출전 경기에 비해 수비 실책이 많다고
- 17:44
- 조회 38
- 잡담
-
- 삼성) 꽤나 알찬 재활기간을 보냈군아
- 17:44
- 조회 60
- 잡담
-
- 두산) 순이 왔어??? 🌸💙₊·*◟ʕ ⌯˘ - ˘ ⌯ ʔ◜‧*・🤍🌸
- 17:44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 삼진쇼 볼 준비완
- 17:44
- 조회 79
- 잡담
-
- 롯데) AI가 그물 지워줬어 (੭ ` ∇´)੭(੭ ` ∇´)੭(੭ ` ∇´)੭
- 17:44
- 조회 129
- 잡담